[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남양주풍양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이번 가정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별 검사 대상자, 치매 등록 사례 관리 대상자, 찾아가는 치매 조기 검진 경로당에 카네이션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버이 은혜 감사 행사는 어버이날을 기념하며, 치매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우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치매 예방 프로그램 및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직원들이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카네이션 바구니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와 치매 건강 관리 상태를 확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찾아가는 치매 조기 검진 경로당에서는 조기 검진을 진행하며 꽃바구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우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신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를 받길 바란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치매 예방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어르신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다.
신현주 남양주풍양보건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신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를 얻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치매 예방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운영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