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경남 진주 혁신도시에 CMS영재교육센터를 12월 개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11월 10일(화) 11시 MBC 컨벤션 진주에서 개원 설명회를 진행한다. 7세 이상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를 키우는 미래 융합 교육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CMS 교육운영팀 한태훈 이사가 연사로 나서 빠르게 변하는 교육 흐름을 분석하고 현명한 부모의 자녀 교육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CMS 진주혁신영재교육센터 이은주 원장이 센터의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운영계획 등을 소개한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진주 혁신도시는 공공기관, 대학, 연구소 등이 협력하여 상생하는 미래형 도시로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CMS에듀의 융합 사고 프로그램은 지역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자라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에게는 CMS 영재교육센터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 무료응시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더불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좌석 간격 등 보건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지켜 운영할 예정이다.
설명회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