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 김병주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유세...- 이인화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공동선대본부장과 지역 도의원과 시의원들도 함께 했다 -
[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31일 김병주 남양주을 국회의원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유세 현장에는 이인화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공동선대본부장과 지역 도의원과 시의원들도 함께 했다.
이날 오후 6시에 남양주 연평리 네거리에 도착한 김부겸 공동선대위원장은 유세차량에 올라 인사말을 통해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경제를 살리고 국방과안보를 책임질수있는 국방 안보 전문가인 육군 대장출신인 김병주 후보에 대한 지지를 요청했다.
김부겸 선대위위원장은 김병주 후보를 응원하러 나온 지지자들을향해 후보와 있었던 과거 일화를 말하기도 했다.
김 선대위원장은 앞으로 남양주의 지역 발전과 왕숙지구의 프로잭트를 추진하기 위해서는 일잘하고 추진력있는 김병주 후보가 꼭 당선이 되서 남양주 시민들을 위하여 열심히 일할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김병주 후보의 세심한 지역구 챙김을 설명했다.
김부겸 선대위원장은 응원나온 지지자들을향해 인사하며 현 정부의 무능함으로 민생이 너무 어렵다면서 민생을 지킬 김병주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김병주 후보는 김부겸 상임공동선대위원장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하며 지지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처음 그 마음 그대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며 지지와 성원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