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중구 제3기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진행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및 화합 도모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7:09]

중구 제3기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진행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및 화합 도모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4 [17:09]

▲ 제3기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 진행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울산 중구가 6월 4일 오전 11시 입화산 자연휴양림에서 ‘제3기 울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 역량 강화 공동연수(워크숍)’를 진행했다.

소셜미디어 기자단의 역량을 강화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동연수(워크숍)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공동연수(워크숍)는 △입화산 자연휴양림 관련 사업 소개 △목공 체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입화산 자연휴양림과 관련해 완료 또는 시행 예정인 사업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효과적인 구정 홍보 방안 등을 논의했다.

한편, 제3기 중구 소셜미디어 기자단은 19세 이상 주부, 직장인, 개인 사업자 등 총 25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지난 1월부터 주요 시책과 행사, 지역 명소 등을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공유하며 중구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구정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소셜미디어 기자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사명감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