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천시 장호원읍 여름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여름맞이 특별 대청소! 장호원 새마을협의회 등 6개 단체 130여명 함께해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13:43]

이천시 장호원읍 여름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여름맞이 특별 대청소! 장호원 새마을협의회 등 6개 단체 130여명 함께해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07 [13:43]

▲ 장호원읍 여름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이천시 장호원읍은 여름을 맞아 관내 사회단체와 함께 진암IC진출입로 및 복숭아 축제장에서 장호원시외버스터미널에 이르는 대로변을 중심으로 여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여름맞이 대청소는 오전 7시부터 장호원 새마을협의회를 중심으로 장호원라이온스클럽, 장호원로터리클럽, 장호원키와니스클럽 및 장호원청미봉사회, 도화봉사회와 자발적인 시민들이 동참하여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시민들의 휴식 공간인 장호원 복숭아축제장을 중심으로 각종 쓰레기로 민원이 발생하는 진암IC 진출입로 등을 집중적으로 정비했다.

특히, 장호원읍은 2024년 쾌적하고 깨끗한 장호원만들기 종합정비 사업을 실시하여 지난 상반기는 주요 관광지 및 전통시장, 상습 불법투기지역 등을 대상으로 쓰레기 분리배출 사전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공공운영 시설물 환경정비, 불법광고물 민간단체 전담구역 지정, 청소구간별 입양구간을 지정하여 정기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시민들을 위한 깨끗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종현 장호원읍장은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국토대청결 청소에 참여해주신 단체와 시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새로운 장호원 만들겠다” 고 전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