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2024년 윤리․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15:52]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 2024년 윤리․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12 [15:52]

▲ 남구도시관리공단, 윤리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일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윤리․인권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윤리․인권 경영 실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직장 내 갑질근절 선언문 낭독, 2024년 인권 작품 직원 공모전 시상식, 임직원 인권 교육 순으로 진행 됐으며, 상호존중 조직문화 확립을 위한 갑질 근절 선언문을 채택하고, 전 직원 인권 교육으로 임직원들이 인지하지 못하는 차별과 편견을 해소하고 해마다 강조되는 윤리 의식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는 직원들의 인권의식 향상을 위해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프로젝트’의 주제로 인권 작품(표어, 포스터) 직원 공모전을 개최했으며, 총 47작품 중에 최종 6점을 선정해 부문별 시상식을 가졌다.

공단은 선정된 작품들을 인권경영 사업에 다양한 홍보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춘실 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지역 주민의 윤택하고 편리한 삶과 직결되는 도심 서비스 시설을 운영하는 지방공기업인 만큼 직접 고객과 마주하는 우리 직원들의 인권 존중과 윤리의식을 높이고, 더 나아가 고객에게 감동 서비스를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직장 내 윤리․인권 향상 시책을 시행해 청렴과 공정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