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孝心나눔 ’쌀 160포 기탁 받아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12:05]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孝心나눔 ’쌀 160포 기탁 받아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13 [12:05]

▲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孝心나눔 ’쌀 160포 기탁 받아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법무법인 안다 등 36명이 정성을 모아 복지관에서 연중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孝心 나눔’운동의 참여로 쌀 168포(1,680kg,450만원 상당)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조용주 변호사는 “5월 어버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36명이 십시일반 조그만 정성을 모아 주식인 쌀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지현 서비스운영 팀장은 “깊은 애정으로 ‘사랑의 孝心 나눔’ 운동에 동참해준 36명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한 쌀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청춘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사회단체와 연계를 통해 ‘사랑의 孝心 나눔 운동’을 전개하여 신체적·정서적·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랑의 孝心 나눔’ 운동에 십시일반으로 참여한 후원자는(조용주, 박남, 박광범, 케이타운포유, 권오현, 강향자, 진선명, 한만용, 김영대, 김소형, 강수진, 포철삼, 한정민, 윤흥균, 반경희, 윤영미, 곽종민, 이범주, 이승호, 최영희, 정원종, 임호빈, 최영호, 임웅석, 안경재, 곽재우, 노현선, 조현욱, 홍미영, 지현우, 유희정, 법무법인 명도, 조현석, 하은, 조현승, 김보배) 등 총 36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