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연천군 전곡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채택병, 민간위원장 이상훈)는 17일 전곡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0년 제5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4차 회의에서 논의된 지역사회복지 욕구 조사 결과를 브리핑하고 그간 추진한 사업에 대한 활동 보고 및 2020년도 동절기 특화사업에 대해 의결하였다.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2020년 하반기 특화사업으로 저소득층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5만원 상당의 생필품키트를 만들어 협의체 위원이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4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상훈 전곡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마음을 실천하고자 함께하시는 협의체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항상 감사드리며, 2020년 동절기 사업을 잘 진행하여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잘 마무리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채택병 전곡읍장은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더욱더 추운 겨울이 될 것 같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없는지 다시 한번 돌아보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서는 협의체가 되도록 위원들의 협력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