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원새일센터 장기취업자를 위한 축하이벤트 진행

취업자를 위한 사후관리 사업 진행으로 새일센터와 취업자 간 파트너십 형성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1:59]

남원새일센터 장기취업자를 위한 축하이벤트 진행

취업자를 위한 사후관리 사업 진행으로 새일센터와 취업자 간 파트너십 형성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21 [11:59]

▲ 남원새일센터 장기취업자를 위한 축하이벤트 진행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남원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17일부터 21일까지 취업자 사후관리 사업 “든든한 동행 함께해요 새일”을 진행했다.

“든든한 동행 함께해요 새일”은 새일센터를 통해 취업에 성공한 후 1년 이상 근속하는 있는 취업자의 근무지를 직접 방문하여 장기근속 축하이벤트를 진행, 새일센터가 취업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응원하고 새일센터와 취업자 간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본 사업은 2022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 새일센터가 취업자뿐 아니라 채용기업까지 아울러 장기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올해는 총 30명의 장기취업자를 대상으로 상·하반기 2번 진행되며, 상반기에는 14명의 장기취업자를 방문하여 취업자에게 큰 힘을 실어주었다.

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취업자와 채용기업, 새일센터 간 파트너십을 형성함으로 서로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업한 여성들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