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중구 ‘밑반찬에 정성 담아’ 바르게살기운동 개항동 위원회, 반찬 나눔 행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2:31]

중구 ‘밑반찬에 정성 담아’ 바르게살기운동 개항동 위원회, 반찬 나눔 행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27 [12:31]

▲ 중구 ‘밑반찬에 정성 담아’ 바르게살기운동 개항동 위원회, 반찬 나눔 행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중구 개항동 위원회는 지난 21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을 담은 이웃사랑 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중구 개항동 위원회에서 지역 취약계층 150세대를 대상으로 정성 가득한 밑반찬을 직접 만들고, 방문해 배달하는 사업이다.

특히 이웃의 안부도 함께 살피고 있어 개항동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바르게살기운동 중구 개항동 위원회는 밑반찬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폭염 대비 행동 요령을 소개하고 안내문을 배부하며, 심신이 미약한 어르신 등 이웃들의 건강을 당부했다.

밑반찬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날이 더워지니 걱정이 앞서는데 도와주는 이들이 있어 버틸 수 있는 것 같다. 반찬 잘 먹고 올여름 건강하게 보내겠다”라고 말했다.

김선금 동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는 바르게살기운동 중구 개항동 위원회에 감사하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이 여름철 무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