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성인발달장애인을 위한 감성프로그램 외부공연관람(뮤지컬) 실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2:25]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성인발달장애인을 위한 감성프로그램 외부공연관람(뮤지컬) 실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09 [12:25]

▲ 성인발달장애인을 위한 감성프로그램 외부공연관람(뮤지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부설 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서는 2024년 충남사회공동모금회 신청사업으로 진행되는 감성프로그램 중 하나로 7월 3일 수요일에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공연을 관람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용인들의 감수성을 높이고 예술적 경험을 통해 정서적 힐링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연의 특징과 장점으로 공연 내내 다양한 무대 장치와 조명 효과가 사용되어 이용인들의 눈을 사로잡았으며 주요 배우들의 열연과 뛰어난 가창력이 인상적이었으며 특히 안중근역의 ‘정성화’의 연기가 큰 감동을 주었다. 뮤지컬 특유의 음악과 안무가 잘 어우러져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인 유*씨는 “뮤지컬은 처음 관람했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재미있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으며 한*아씨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새로운 에너지도 얻고 재미있었어요”라고 전했다.

이번 감성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인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 예술을 체험하며 정서적 안정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었다. 이에 이영재센터장은 “이용인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이용인들에게 문화 예술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