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윤수봉 전북도의원, 지사울공원 및 완주 사회복지관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현장 점검

지사울공원 등 공영주차장 확보로 이서 혁신도시 주차환경 개선해야

이승헌 기자 | 기사입력 2024/07/29 [15:10]

윤수봉 전북도의원, 지사울공원 및 완주 사회복지관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현장 점검

지사울공원 등 공영주차장 확보로 이서 혁신도시 주차환경 개선해야
이승헌 기자 | 입력 : 2024/07/29 [15:10]

▲ 윤수봉 의원(전북특별자치도의회 운영위원장, 완주1)


[한국산업안전뉴스=이승헌 기자] 윤수봉 의원(전북특별자치도의회 운영위원장, 완주1)은 29일 “이서 혁신도시 지사울공원(체육시설) 방문객 주차편의 제공 및 사회복지관 건립에 따른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윤수봉 의원에 따르면 “임시주차장으로 사용 중인 부지에 완주군 종합사회복지관 건립이 계획됨에 따라 주차 공간 부족이 예상되어 ’25년 10월까지 총사업비 20억 원을 투입하여 지사울공원(체육시설) 공영주차장 46대의 주차공간(이서면 용서리 779-3, 1,607㎡, 주차장용지)을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공영주차장이 조성되면 지사울공원과 완주 종합사회복지관 내방객에게 주차편의를 제공하고, 인근 상가 이용자 등 지역주민들에게 주차편의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혁신도시 등 도시지역 내 공영주차장 조성 사업은 공원 및 사회복지관 이용자들에게 주차 편의를 높이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지속적인 발굴을 통해 주차난을 완화하고, 도시지역 교통안전 및 지역 주민 주차편의 개선에 노력해줄 것”을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