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울산 동구,‘시원한 여름, 동구를 만나다’ 인증샷 이벤트 개최

김기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7/31 [15:26]

울산 동구,‘시원한 여름, 동구를 만나다’ 인증샷 이벤트 개최

김기재 기자 | 입력 : 2024/07/31 [15:26]

▲ 동구 시원한 여름을 만나다 인증샷 이벤트


[한국산업안전뉴스=김기재 기자] “울산 동구 여름 관광 명소에서 휴가 인증하고 상품권도 받아가세요!”

울산 동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특별한 SNS(사회연결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동구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면서 인증샷을 남기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8월 1일부터 11일까지, 동구의 시원한 여름 관광지에서 찍은 사진이나 숏폼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시원한 여름, 동구를 만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동구아일랜드(@donggu_island) 계정을 팔로우한 후, 동구의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원한울산동구’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다. 그런 다음 동구아일랜드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 완료 댓글을 달고,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친구를 @태그하여 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한 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며, 추가로 30명에게는 치킨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16일 금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고로, 조회수와 좋아요 등 반응이 높은 게시물은 우대하여 선정된다.

비공개 계정으로는 게시물 확인이 불가하여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공개 계정으로 설정해 참여해야 한다. 또한, 당첨 시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작품은 홍보 및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도심 속 휴양지로 사랑받는 동구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관광지로 대왕암공원과 일산해수욕장, 슬도, 주전몽돌해변, 울산대교전망대, 남목 옥류천 계곡 등 편리한 교통과 접근하기 쉬운 관광지로 주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구아일랜드 인스타그램 계정과 ‘울산 동구 문화관광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