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 우리 함께 노올자~”진행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17:29]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 우리 함께 노올자~”진행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8/16 [17:29]

▲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한바다”여름캠프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지난 12일에서 14일까지 2박 3일동안 통영시청소년수련원에서 여름캠프 “소중한 바다야!우리함께 노올자~”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여름 캠프는 청소년들에게 해양 레저 스포츠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해양 활동을 통해 △해양 레저 스포츠 활동 △바다 생존수영 △수상택시 통영 밤바다 야경 투어 △통영 디피랑 △한화오션 투어 등 청소년에게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특히 바다 생존수영은 통영시청소년수련원의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우리 한바다 친구들에게 무료로 진행해줌으로써 청소년들의 해양 안전 및 재난 예방을 위한 도움이 되었다.

또한 이번 캠프는 해양 레저 체험활동으로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여 진행했으며, 안전하게 마무리 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은 “물놀이가 재미있었고,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생존수영을 배우면서 친구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아요. 친구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바다”는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거제시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주권역 초등 4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교과학습, 체험활동, 생활지원, 급식지원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