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경산 남천강변에서 펼쳐지는 파크골프대회, 나이스샷~

'2024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임창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8/23 [17:39]

경산 남천강변에서 펼쳐지는 파크골프대회, 나이스샷~

'2024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임창수 기자 | 입력 : 2024/08/23 [17:39]

▲ 경산 남천강변에서 펼쳐지는 파크골프대회, 나이스샷~


[한국산업안전뉴스=임창수 기자] 경산시는 오는 26일 경산시 남천강변 파크골프장에서 '제6회 경산시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경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며, 총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경산의 남천강변을 배경으로 열띤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스트로크 방식으로 18홀 합산 저타수 기록 경쟁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녀 부문 각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 등의 부상이 지급된다.

조제숙 경산시파크골프협회장은 “참가 선수들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를 즐기는 시민들과 선수 여러분들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날로 증가하는 파크골프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시에서도 인프라 확충 등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가까운 공원이나 녹지에서도 즐길 수 있어 최근 건강과 여가를 동시에 추구하는 시민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경산시에서는 이러한 수요에 맞추어 하양읍 대조리 파크골프장(27홀), 옥곡동 파크골프장(9홀) 등 신설 구장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