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네이처포, 추석맞이 저소득아동 가정 후원물품 전달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5:46]

네이처포, 추석맞이 저소득아동 가정 후원물품 전달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8/26 [15:46]

▲ (왼쪽부터)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우용규 네이처포 대표(출처=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지난 22일, 네이처포(대표 우용규)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저소득아동 가정의 행복한 명절나기를 위해 19,800,000원 상당의 아동용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 물품은 네이처포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들로 인체에 무해한 한방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의 온도를 낮춰 아토피 등 피부질환에 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동 전용 화장품이다. 해당 물품들은 9월 초 지역의 저소득아동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는 추석명절을 맞아 침체된 경기로 인해 더욱 힘든 명절을 보내야 하는 대구지역의 저소득아동 가정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아동이 행복한 추석명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우용규 대표는 “좋은 기회로 힘든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참여하게되어 기쁘다. 모쪼록 지원을 받은 아동들이 피부 뿐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초록우산과 인연을 이어가며 더욱 많은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은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주신 우용규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지원사업, 가족돌봄아동지원사업, 소아의료체계 개선과 의료지원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isnews0320@naver.com 

이영진 기자
kisnews032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