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부안군 산림조합, 추석상 차려드리기 현물 부안읍 기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1:16]

부안군 산림조합, 추석상 차려드리기 현물 부안읍 기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8/29 [11:16]

▲ 부안군 산림조합, 추석상 차려드리기 현물 부안읍 기탁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부안군 산림조합은 29일 부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양의무자가 없거나 가족관계가 단절된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현물(1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부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명절 전까지 독거노인 등 15명의 대상자를 선정해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과일, 국 재료 등을 포함한 선물세트(10만원 상당)를 대상자 가구에 내달 12일 직접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오세준 조합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작은 나눔을 통해 소외계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일 부안읍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기부를 해주시는 부안군 산림조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자녀가 없는 홀몸어르신 등 필요한 대상에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부안군 산림조합은 작년 추석과 올해 설 명절에도 명절상 차려드리기 현물을 기탁하는 등 지역 내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명절맞이 현물 기탁 외에도 매년 장애인연합회에 500만원을 후원하고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