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이순희 강북구청장,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유공자 표창 수여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06:21]

이순희 강북구청장,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유공자 표창 수여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06 [06:21]

▲ 이순희 강북구청장이 '제25회 강북구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 종사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이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제25회 강북구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 종사자 워크숍'에 참석해 사회복지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행사는 사회복지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위한 격려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식에서는 지역주민 복지증진과 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 47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 중 25명은 강북구청장 표창을, 5명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7명은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을, 10명은 강북구복지발전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지역사회의 약자를 보살피고, 이웃을 돕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