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한수원, 포천시 소재 아동센터 2곳에 도서관과 안심카 기증 - 미래의 꿈과 희망이 싹트는 곳, 한국수력원자력이 응원합니다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17:50]

한수원, 포천시 소재 아동센터 2곳에 도서관과 안심카 기증 - 미래의 꿈과 희망이 싹트는 곳, 한국수력원자력이 응원합니다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12/30 [17:50]

 

(사진=포천시청)

 

(사진=포천시청)

 

 

 

 

[포천=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인 ‘행복더함 희망나래’사업에 포천시 소재 아동센터 두 곳이 선정되었다.

 

 

한수원이 후원하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행복더함 희망나래 사업’은 올해로 9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학습환경 인프라 개선을 위해 통학·체험학습용 '안심카'를 제공하고, 맞춤형 '희망나래 도서관'을 설치해 아이들의 정서 함양과 문화체험 등을 돕는 사업이다.

 

 

포천시에서는 ‘한마음아동센터’와 ‘상록수아동센터’가 각각 안심카지원사업 및 도서관 설치사업에 선정되어 전달식을 시행하였다.

 

 

권택규 한수원 양수건설처장은 “한수원은 적극적으로 신규양수발전소를 유치해준 포천시의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안전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포천양수발전소를 적기에 건설해 포천시민과 함께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수원은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일원에 정부의 전력수급계획에 따라 포천양수발전소를 건설할 계획으로 현재 타당성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