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고성군, ‘추석 명절맞이 온정가득 꾸러미 전달’

추석맞이 온정나눔운동으로 후원받은 물품 4,000여 개, 관내 50가구 전달로 나눔실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4:27]

고성군, ‘추석 명절맞이 온정가득 꾸러미 전달’

추석맞이 온정나눔운동으로 후원받은 물품 4,000여 개, 관내 50가구 전달로 나눔실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10 [14:27]

▲ 고성군, ‘추석 명절맞이 온정가득 꾸러미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고성군은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가구에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 외로움과 소외감을 해소하고 따뜻한 추석을 함께하기 위해 ‘추석맞이 온정가득 꾸러미 나눔 활동’을 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활동은 나누美가족봉사단(회장 김도명)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시추석, 추석맞이 온정나눔운동’을 통해 후원받은 물품(라면, 쌀, 생활용품, 식료품 등) 4,000여 개를 재포장한 후, 취약계층 50가구를 직접 찾아가 안부를 확인하고 물품을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물품을 전달받은 대상자는 “치솟는 물가로 걱정이 많았는데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며 기쁨을 표현했다.

정영랑 주민생활과장은 “어려운 민생경제 상황 속에서 고립될 가능성이 높은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온정 가득한 꾸러미로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온정가득 꾸러미 전달 활동은 작년 다시추석 활동 이후, 명절마다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다가오는 설날에도 나눔을 이어가기 위해 ‘다시설날’ 기부나눔운동을 실시하여 이웃들에게 온기가득,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