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보성군, 스타강사 이지영 초청 ‘제3회 보성교육발전포럼’ 개최

‘미래를 여는 청소년의 힘과 부모의 역할’ 주제로 강연 열려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12:37]

보성군, 스타강사 이지영 초청 ‘제3회 보성교육발전포럼’ 개최

‘미래를 여는 청소년의 힘과 부모의 역할’ 주제로 강연 열려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19 [12:37]

▲ ‘제3회 보성교육발전포럼’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보성군은 오는 28일 오후 2시 30분 공설운동장 주무대에서 사회탐구영역 스타강사인 이지영 씨를 초청해 ‘제3회 보성교육발전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지영 강사는 사회탐구영역 최다 수강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강사로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입시·교육 관련 분야의 강연을 진행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포럼은 ‘미래를 여는 청소년의 힘과 부모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광주․전남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특강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청소년과 부모가 함께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이지영 강사는 청소년 교육과 부모의 역할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역량과 부모의 지원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특히, ‘제1회 녹차수도 보성 다~ 청년 페스티벌’과 연계해 진행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인터넷이나 방송으로만 보던 특강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어 청소년들의 주체적인 참여와 학부모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제3회 보성교육발전포럼은 청소년과 부모 모두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자리로,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역량을 키우고, 부모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많은 군민이 참여해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