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참가자 모집

꿈트리문화놀이터·smart 창의메이커 프로그램, 오는 20일부터 24일 선착순 모집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15:26]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참가자 모집

꿈트리문화놀이터·smart 창의메이커 프로그램, 오는 20일부터 24일 선착순 모집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9/19 [15:26]

▲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의집은 올해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의집은 올해 가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꿈트리문화놀이터’는 학부모와 수강생들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직접 만들어보고 토론하고 체험하며 수강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 프로그램이다.

오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10주간 운영하며, 포항에 거주하는 학부모와 청소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청소년 프로그램으로는 초등문해력, 음악줄넘기, 청소년드럼, 영어동화, 세계사, 글쓰기논술, 네일, 통기타, 클레이, 플라워, 수채화, 공예, 스케치(소묘) 등이 있으며, 학부모 프로그램으로 7080통기타, 드럼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smart 창의메이커’ 프로그램은 오는 28일부터 12월 12일까지 주 1회 총 10회기로 운영되며 코딩, 디지털드로잉, 과학실험 등의 강좌로 구성됐다.

신청 대상은 포항시에 거주하는 초·중등 청소년들로, 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이 이번 가을학기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창의적이고 건전한 문화 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또래 간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지며 디지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포항청소년문화의집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