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경산시,'경산시 솔로탈출 싱글(single), 벙글!'제1기 성황리에 개최

경산시 미혼남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07 [16:02]

경산시,'경산시 솔로탈출 싱글(single), 벙글!'제1기 성황리에 개최

경산시 미혼남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07 [16:02]

▲ 경산시,'경산시 솔로탈출 싱글(single), 벙글!'제1기 성황리에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경산시가 지역 내 미혼 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을 성공적으로 마련했다.

경산시는 7일, 지역 내 카페에서 ‘솔로탈출 Single, 벙글!’ 제1기 행사를 개최하며 미혼 남녀들에게 특별한 인연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일상 속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미혼 남녀에게 자연스러운 교류의 장을 열어주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27세부터 39세 사이의 공무원, 교사,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미혼 남녀 20명이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국내 1호 연애코치로 알려진 이명길 대표가 진행한 이번 행사는 실용적인 연애 코칭 강연부터 1:1 스피드 데이팅, 커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관심사와 경험을 나누며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인 우수 커플 선정 시간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커플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증정돼 참가자들의 흥미와 만족도를 높였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청년들이 서로 진정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청년들에게 좋은 인연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과 신혼부부가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산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청년들이 더욱 풍성한 만남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