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주요기관․시설 운영상황 점검

시설 근로자와 운영자의 현장의견 청취 및 운영현황 점검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08 [15:14]

조길형 충주시장, 주요기관․시설 운영상황 점검

시설 근로자와 운영자의 현장의견 청취 및 운영현황 점검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08 [15:14]

▲ 조길형 충주시장, 주요기관․시설 운영상황 점검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조길형 충주시장은 주요 시설의 운영현황을 확인하고 현장의견 청취를 통해 필요한 사항을 개선하고자, 현장 지속 방문 및 점검 등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있다.

조시장은 지난 8일, 충주시 내 주요 기관 및 시설을 방문하여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현장 근로자 및 운영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충주시립도서관을 찾아 이용 편의성과 시설 개선점을 확인하고, 구 호암직동주민센터 자리로 이전 추진 중인 호암도서관 이전건립 현장을 찾아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한국교통대학교 내 정밀의료 · 의료기기 사업단을 방문하여, 의료기기 인프라 구축 및 연구의 현황과 관련 직원과의 간담회를 가졌으며, 농업회사법인 ㈜다농바이오를 방문하여 지역쌀을 원료로 한 전통주 제조현장을 둘러보며 농업과 기업 간 연계사업현장을 점검했다.

2024년 1월 개관한 서충주 국민체육센터를 비롯해 서충주 생활문화센터, 서충주 청소년 문화의 집을 방문하여 시설 및 프로그램 운영 현황과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조길형 시장은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지역 내 주요 시설의 운영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 근로자와 시설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점검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효율적인 운영개선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