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강승원 기자=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전통 건강식품 브랜드 ‘천지양’이 대량구매 혜택을 강화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언택트 설 명절’을 지향하는 움직임이 증가하는 등 만남 대신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
국내 한 대형 유통업체의 분석에 따르면 선물세트 예약판매의 경우 최근 법인고객이 아닌 일반고객의 구성비가 증가 추세이며 실제 올해에는 일반 고객의 구성비가 전년보다 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장기적인 경기 불황의 영향으로 실속형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유통업계는 합리적인 설 명절 선물을 위해 대량구매 할인 등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건강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전통 건강식품 브랜드 ‘천지양’은 설 선물 세트 대량구매관을 오픈하고 최대 78%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명절 선물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설맞이 특별 쿠폰 기획전도 함께 진행해 더욱 풍성한 설맞이 혜택을 제공한다.
헬스밸런스몰 설 선물세트 대량구매관에서는 천지양 홍삼 제품 10박스 구매 기준 최대 7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베스처 산야초 발효초, 석류초 등 건강 관련 식품 각 10병 구매 기준 70%를 할인한다.
설맞이 특별 쿠폰 기획전을 통해 전 회원 대상 5000원 특별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선물에 용이한 정품 쇼핑백도 동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천지양 홍삼 본품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천지양 뿌리깊은 홍삼청 △15만원 이상 구매 시 천지양 벌꿀품은 홍삼스틱 △20만원 이상 구매 시 천지양 활력홍삼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양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홍삼 등 건강 관련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등 영향으로 귀향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설 기획전 상품을 1만원 홍삼부터 프리미엄 한방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