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코로나19 극복 기원 및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염원」 “힘내라! 양주, 정동하×박기영 랜선 Live-Stage”공연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8/19 [09:39]

「코로나19 극복 기원 및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염원」 “힘내라! 양주, 정동하×박기영 랜선 Live-Stage”공연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0/08/19 [09:39]

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9월 5일(토) 15시~17시까지 “양주시(625년 양주) 유튜브 채널”에서「코로나19 극복 기원과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염원」을 위한 “힘내라! 양주, 정동하×박기영 랜선 Live-Stage” 공연을 실시간 생중계 한다.

 

 

 

(사진=양주시청)

 

(사진=양주시청)

 

 

 

 

 

 

 

이번 공연은 두 차례 연기되었던 정동하×박기영 Live-Stage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시민들에 대한 응원과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를 염원하는 시민들의 뜻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Live-Stage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하여 추진한다.

 

 

라이브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유튜브 채널 ‘625년 양주’를 검색하면 공연을 쉽게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하이라이트 공연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정동하와 안정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의 박기영이 이끄는 본 무대는 7인조 라이브 밴드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로 최고 수준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너 아니면 NO’라는 곡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걸그룹 헤이걸스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과 멋진 퍼포먼스로 화려한 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