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생고뱅 라이프사이언스, T 세포 추출치료를 위한 고효율 세포배양 백 출시

신선호 기자 | 기사입력 2021/02/26 [16:39]

생고뱅 라이프사이언스, T 세포 추출치료를 위한 고효율 세포배양 백 출시

신선호 기자 | 입력 : 2021/02/26 [16:39]

 

 

생 고뱅 생명과학 연구소의 뷰라이프 HP 시리즈 백 세포 배양 테스트

 

 

 

 

[한국산업안전뉴스] 신선호 기자=세포 및 유전자 치료 제조 관련 재료과학 기반 솔루션 분야의 업계 선도회사인 생고뱅 라이프사이언스(Saint-Gobain Life Sciences)가 T 세포 추출 치료에 특화된 새로운 세포배양 백(cell culture bag)을 24일 출시했다.

 

 

T 세포 기반 치료는 암 치료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환자 자신의 T 세포를 분리시켜 면역 반응을 유도하도록 함으로써 환자의 면역체계를 길들이는 이 방법은 업계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끄는 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업계가 이 분야 치료에서 지속적인 진척을 보이는 가운데 환자들에게 낮은 비용으로 성공적인 솔루션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효율성이 가장 중요한 요건으로 되고 있다.

 

 

플루오르화 에틸렌 프로필렌(FEP) 재질의 세포배양 백 뷰라이프(VueLife®) 제품군의 일부에 속하는 뷰라이프 ‘HP’(고 투수성)는 특허를 받은 혁신적인 라미네이트 필름막을 통해 다른 단일 막 세포배양 백보다 훨씬 높은 CO2 및 O2 투과율을 기록하면서도 폐쇄 백 시스템을 통해 확장성과 프로세스 유연성도 확보하고 있다.

 

 

HP 라미네이트 막을 통한 투수성 향상은 T 세포와 같은 높은 호흡률을 요하는 배양세포에 적합하다.

 

 

생고뱅 라이프사이언스의 바이오프로세스 솔루션 사업부 총책임자인 벤자민 르 케리(Benjamin Le Quere)는 “이 제품의 개발은 확장 가능한 폐쇄 시스템을 요하는 효율 높은 세포 확장을 가능케 하는 저렴한 비용의 배양 용기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 직접 부응한 결과로 이뤄졌다.

 

 

뷰라이프 HP는 우리 회사의 재료과학 분야 능력과 세포 배양 분야의 지식을 결합한 결과였다”고 말했다.

 

 

모든 뷰라이프 세포배양 백 제품군은 FEP 용액 접촉 층을 공통으로 사용한다. FEP는 생물학적 및 화학적으로 불활성이고 가스 투과성과 액체 불투과성으로 인해 세포 배양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