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와 은평구립 3개 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03 [12:17]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와 은평구립 3개 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1/04/03 [12:17]

 

 

왼쪽부터 지완 은평구립 신사종합사회복지관장,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 오은석 은평구립 녹번종합사회복지관장, 김은경 은평구립 은평종합사회복지관 복지협력팀 과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센터장 최종태)는 4월 2일(금)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5층 회의룸에서 은평구립 녹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은석), 은평구립 신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지완), 은평구립 은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학)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센터와 3개 종합사회복지관은 △센터 스마트팜 수확 작물 종합사회복지관으로 후원 △센터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홍보 및 참여 등 청소년의 나눔과 봉사를 통한 건전한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은평구립 3개 종합사회복지관은 복지관들의 힘만으로는 지역 사회를 향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가 쉽지 않은데, 청소년의 인성을 함양하고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궁리하다센터에서 먼저 궁리하고 청소년을 보듬어준다면 감사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적극적으로 협조해 청소년들이 그들의 권리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은 “별칭 궁리하다센터인 우리 센터에서 좋은 뜻을 가지고 협약할 수 있어 그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

 

 

녹번·신사·은평 종합사회복지관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미래로 달리는 청소년들이 보람을 가지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