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자기디자인프로젝트-靑夜 꿈 콘서트」개최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 3인의 큰 별들이 밝히는 ‘靑夜 꿈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
[의정부=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의정부에 위치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교장 최병혁)는 「자기디자인 희망 프로젝트 靑夜 인물傳 특강 ‘청야 꿈 콘서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보이지 않는 미래, 어두운 현재 상황 속에서 자신의 환경이‘불우하다’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어렵고 힘든 환경 속에서도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한 3인의 특강을 통해 꿈과 희망, 열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학생들이 현재 상황에 갇혀 포기하지 않고 바꿀 수 있는 것들을 바꾸며 자신의 꿈을 실현할 용기와 믿음, 실천으로 한계를 뛰어넘어 학생 자신과 대한민국, 지구촌을 변화시키는 주인공으로 준비시키기 위한 특강이다.
이번 특강은 교과 위주의 수업에서는 배우기 힘든 깊이 있는 강의라는 평가로 학생과 교사 모두가 높은 호응을 보였으며 이 강의를 통해 학생들의 적성에 맞는 성공적인 진로를 찾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부에서 꿈품기 콘서트를 김은지 밴드와 함께하는 음악과 함께하는 꿈, 꿈리본으로 마음 다잡기 행사 등이 진행되며, 2부에서는 청야 릴레이 특강으로 3인의 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박계신 다이아텍코리아 대표이사님의 청야 모임 취지와 의미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김동연 前 경제부총리, 김홍국 ㈜하림 회장이 특강을 실시한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최병혁 교장은 “「자기디자인 희망 프로젝트 - 靑夜 인물傳 특강 ‘청야 꿈 콘서트’」는 실질적으로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며,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특강이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해서 학생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