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홍성군, 제7기 SNS 서포터즈 ‘팸투어’ 개최

홍성 스카이타워,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갈산토기 등 관광콘텐츠 홍보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3/24 [00:51]

홍성군, 제7기 SNS 서포터즈 ‘팸투어’ 개최

홍성 스카이타워, 남당항 해양분수공원, 갈산토기 등 관광콘텐츠 홍보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3/24 [00:51]

 

 

 

홍성군, 제7기 SNS 서포터즈 ‘팸투어’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 박혜숙 기자] 홍성군이 지역 관광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해 제7기 홍성군 SNS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23일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는 오는 5월 개장을 앞둔 홍성 스카이타워의 사전 홍보와 그동안 군정 소식과 행사, 관광지 등 홍성의 다양한 모습을 홍보해 준 SNS 서포터즈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서포터즈들은 홍성 스카이타워에서 탁 트인 천수만의 멋진 풍경과 푸른 하늘을 감상하고, 남당항 해양분수공원에 있는 해양권 최초 네트어드벤처를 체험하며 천수만 해안의 자연경관을 즐겼다.

 

특히 높이 65m의 홍성 스카이타워의 규모에 감탄하며 열띤 취재를 펼쳤다.

 

또한 200여 년이 넘게 전통옹기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갈산토기를 방문하여 무형문화재 옹기장인의 작업현장을 관람하며 전통옹기에 대한 이해와 제작과정을 익히고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 서포터즈 김소정 씨는 “그동안 홍성에 살면서도 잘 알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이 홍성에 방문하고 그 매력을 알아갈 수 있도록 홍성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7기 홍성군 SNS 서포터즈는 31명으로 구성되어 홍성군의 주요 정책과 문화·관광, 행사 등을 사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이며 홍성군의 다양한 정보와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