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서연이앤씨 황재성 대표, 2024년 부천보호관찰소 사회정착 분야 위원에 임명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1:07]

서연이앤씨 황재성 대표, 2024년 부천보호관찰소 사회정착 분야 위원에 임명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04 [11:07]

▲ 사회 정착 위원에 황재성 서연이앤씨 대표(우측)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지난 4월 16일, 법무부 산하 부천보호관찰소 보호관찰솔루션 위원회 사회정착 지원 분야 위원으로 서연이앤씨 황재성 대표가 위촉됐다. 활동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해당 위원의 역할은 부천보호관찰소의 총책임자 윤현봉 소장의 직속 산하, 사범들의 재활을 돕는 위원회이다. 위원회 자체가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만큼 형식이 아닌 실효적인 사회 정착을 위한 솔루션 위원회 및 써클 멘토링을 통해 자립하는 과정을 돕는다. 상기 기관의 주된 취지가 재활이란 점에서 직속 기구 중 가장 현실적인 기구로 작동된다.

▲ 황재성 대표, 관찰솔루션 위원회 사회정착지원 분야 위원 위촉장


부천 지역에서만 25년째 사업체를 운영했던 전문건설도장 업체 서연이앤씨 황재성 대표는 부천 지역에 마음의 빚이 있다고 털어놨다. 기업인의 사명은 지역경제 살리기인데 부천 지역은 자신에게 사업적 흥만을 주었고, 이를 갚지 못했다고 위촉장 수여식 때 소감을 전했다.

경제 활동은 보이지 않는 전쟁터라 할 정도로 치열하다고 말한 황재성 대표는 자신의 사업 경험을 살려 피부에 와닿는 사범별 콜코칭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같은 공적인 재능 기부가 사명일 수 있는 기업인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