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과천시 문원행복마을관리소, 우리동네 문원동 꼬꼬무 문화축제에서 홍보부스 운영

문원행복마을관리소의 역할 홍보하고 시민들의 의견 듣는 자리 가져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3:57]

과천시 문원행복마을관리소, 우리동네 문원동 꼬꼬무 문화축제에서 홍보부스 운영

문원행복마을관리소의 역할 홍보하고 시민들의 의견 듣는 자리 가져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04 [13:57]

▲ 과천시 문원행복마을관리소, 우리동네 문원동 꼬꼬무 문화축제에서 홍보부스 운영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과천시 문원행복마을관리소는 지난 1일 문원체육공원에서 주민의 높은 호응 속에 열린 ‘제3회 문원동 꼬꼬무 문화축제’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지킴이들과 사무원은 문원행복마을관리소의 주요 기능과 역할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EM 비누 만들기 등 시연 부스를 운영했다.

아울러 향후 지역 특색사업의 방향을 정하기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하고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오는 13일까지 행복마을관리소 이용자들의 의견을 모아 결과를 다음 지역행사 시 반영할 예정이다.

문원행복마을관리소 직원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하는 지역 특색사업들을 발굴해 주민들이 다 같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려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에 개소한 문원행복마을관리소는 지역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지역 내 안전관리와 취약계층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