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유한대학교 ‘천원의 랍스터’ 이벤트, 재학생들에게 큰 호응 얻어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3:56]

유한대학교 ‘천원의 랍스터’ 이벤트, 재학생들에게 큰 호응 얻어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05 [13:56]

▲ 유한대학교 ‘천원의 랍스터’ 이벤트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유한대학교는 지난달 30일 재학생들을 위해 ‘천원의 랍스터’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20대의 아침 식사 결식률에 적극 대응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유한대학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양질의 아침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는 2024년 ‘천원의 아침밥’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대학에서 추가 예산을 투입하여 더욱 특별한 랍스터 도시락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메뉴 선정 및 구성에 있어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랍스터 외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특식을 제공했다. 천원의 아침밥 행사로 진행된 만큼 학생들의 아침 식사 시간을 고려하여 오전 9시부터 총 350명의 학생에게 김현중 총장이 직접 랍스터 도시락을 나눠주며 일일이 격려와 인사를 건넸다.

이벤트에 참여한 재학생은 “총장님께서 직접 나눠주시니 친근하고 가까워진 느낌을 받았고, 천원으로 랍스터 도시락 특식을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며 “앞으로 다른 다채로운 이벤트도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며, 행복한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