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 참여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4:03]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 참여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05 [14:03]

▲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 참여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일 상반기 특화사업으로 관내에 있는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는 6~7월 및 9월에 걸쳐 주 1회 진행될 예정이다. 6~7월에는 천연 원료를 사용한 디퓨저, 비누, 화장품 등을 만들 예정이며 9월에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명절 음식을 직접 만드는 요리체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갑선 정금등대 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교구를 지원하지 못해 늘 안타까운 마음이었으나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놀이 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협의체 위원장님과 동장님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선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으로 관내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주형 지산동장은 “지역사회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의 정신 건강을 위한 지역사회 안전 연계망을 강화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