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백예빈, 14일 생일 기념 팬미팅 'YEPPY BIRTHDAY' 개최…다이아 유니스X권채원 스페셜 게스트 출격!

이태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1:40]

백예빈, 14일 생일 기념 팬미팅 'YEPPY BIRTHDAY' 개최…다이아 유니스X권채원 스페셜 게스트 출격!

이태순 기자 | 입력 : 2024/07/10 [11:40]

▲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산업안전뉴스=이태순 기자] 가수 백예빈이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백예빈이 오는 14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교원투어 콘서트홀에서 '2024 BAEKYEBIN 2nd FANMEETING : YEPPY BIRTHDAY(2024 백예빈 두 번째 팬미팅 : 예피 버스데이, 이하 'YEPPY BIRTH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백예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백예빈은 생일 케이크를 든 채 활짝 웃음 짓고 있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백예빈의 싱그럽고 청량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YEPPY BIRTHDAY'는 백예빈이 본인의 7월 생일을 기념해 준비한 팬미팅이자, 지난해 12월 개최한 첫 번째 팬미팅 'Hello 100(헬로 100)' 이후 7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만나는 자리로 반가움을 자아낸다.

매 공연마다 자체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구상해 온 백예빈은 이번에도 자신의 이름과 'HAPPY BIRTHDAY'를 합친 'YEPPY BIRTHDAY'라는 팬미팅명을 직접 만드는 등 남다른 센스를 발휘했다.

이번 팬미팅은 1부, 2부로 진행되며, 각각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 콘텐츠로 이루어질 2부에는 다이아(DIA) 멤버 유니스와 권채원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보여줄 전망이다.

백예빈은 그룹 다이아 메인보컬에서 솔로 가수로 전향한 뒤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6월 첫 싱글 '비행구름'을 발매했고, 팬사인회와 MD 행사, 팬미팅, 영상통화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한편 백예빈의 두 번째 팬미팅 'YEPPY BIRTHDAY'는 오는 14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교원투어 콘서트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14일 오후 8시에는 팬사인회를, 20일 오후 2시에는 영상통화 팬미팅을 진행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