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성공적으로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11:04]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성공적으로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7/19 [11:04]

▲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성공적으로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원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연구회’는 7월 19일 원주시의회 1층 모임방에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중간보고회에는 연구회 대표의원인 손준기 의원을 비롯한 연구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임지헌 센터장, 원주협동사회경제네트워크 박준영 이사장, 원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제현수 사무국장 등 지역 내 사회적경제 전문가들이 함께 자리했다.

보고회에서는 원주시 사회적경제 정책 수요 조사 및 정책과제 도출을 위한 연구용역의 진행 상황에 대한 중간 보고가 이루어졌다.

이번 중간보고를 통해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의 현황과 문제점을 상세히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정책적 지원 방안들이 논의됐다.

손준기 대표의원은 “이번 중간보고회가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논의의 장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주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연구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논의를 통해 지역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