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미스쓰리랑' 김소연, 김현철 앞 '왜 그래' 재해석…즉흥 듀엣 댄스까지 '케미 폭발'

이태순 기자 | 기사입력 2024/07/26 [12:35]

'미스쓰리랑' 김소연, 김현철 앞 '왜 그래' 재해석…즉흥 듀엣 댄스까지 '케미 폭발'

이태순 기자 | 입력 : 2024/07/26 [12:35]

▲ [사진 = TV CHOSUN '미스쓰리랑' 방송 캡처]


[한국산업안전뉴스=이태순 기자]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새로운 시티팝 여신으로 거듭났다.

김소연은 지난 2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에 출연해 '오빠 전성시대' 특집을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미(美) 팀 대표로 출전해 3라운드 대결에 임했다. 김소연은 선(善) 팀 게스트로 출연한 김현철의 '왜 그래'를 선곡해 무대를 펼쳤다.

무대 전 김소연은 "1절은 가요 스타일로 부르고 2절은 코창력을 제대로 살려 부르고 싶다"고 밝히며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진 무대에서 김소연은 상큼한 시티팝 여신으로 분했다.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목소리와 통통 튀는 무대가 김소연만의 애교 넘치는 매력을 배가시켰고, 원곡자 김현철 역시 "잘 어울린다"라며 무대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소연은 2절에서 구수한 창법으로 1절과는 완전히 다른 반전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김현철에게 다가가 즉흥으로 듀엣 댄스를 펼치는 센스를 발휘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김소연의 에너지와 살가운 매력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아 TOP7에 올랐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김소연은 현재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