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안동시의회 김경도 의장, 뮤지컬 왕의나라 특별출연

임창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8/18 [14:33]

안동시의회 김경도 의장, 뮤지컬 왕의나라 특별출연

임창수 기자 | 입력 : 2024/08/18 [14:33]

▲ 안동시의회 김경도 의장, 뮤지컬 왕의나라 특별출연


[한국산업안전뉴스=임창수 기자] 안동시의회 김경도 의장은 16일 안동탈춤공원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열린 뮤지컬 ‘왕의 나라’ 공연에 특별출연했다.

안동 출신 독립운동가와 이름 없는 안동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왕의 나라 시즌 3, ‘나는 독립군이다’의 독립운동가 역할을 맡아 독립선언문을 낭독하고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다.

김경도 의장은 “3년 연속 왕의 나라에 출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이번 공연은 광복을 맞이하기까지 51년간의 격변기 속에 일제에 굴하지 않았던 안동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되새기고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역민들의 역량과 순수한 향토 사랑으로 이루어진 열정적인 무대는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여 작품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졌다”라며, “배우와 관객이 하나가 되어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문화를 사랑하고 향유하는 즐거움과 행복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뮤지컬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왕의 나라가 지역 스토리를 활용한 브랜드 작품으로 우리 안동의 대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하여 관광산업을 주도하는 자생력 있는 문화 관광자원으로 발전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