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제천문화재단,‘연극배우 이승철, 토크콘서트 개최’

문학기반시설 상주작가 지원사업…상주작가와 네 번째 프로그램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1:53]

제천문화재단,‘연극배우 이승철, 토크콘서트 개최’

문학기반시설 상주작가 지원사업…상주작가와 네 번째 프로그램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8/29 [11:53]

▲ 제천문화재단,‘연극배우 이승철, 토크콘서트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제천문화재단이 오는 31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2024년 문학기반시설 상주작가 지원사업-희곡: 연극배우를 만나다'를 개최한다.

문화재단은 지난 3월'2024년 문학기반시설 상주작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박주리 상주작가와 함께 문학 및 창작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도서관 상주작가와 함께하는 네 번째 프로그램 '희곡: 연극배우를 만나다'는 산책도서관 박주리 상주작가가 직접 사회를 보며, 연극배우 이승철님을 초청해 희곡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청아 배우의 아버지로도 잘 알려진 이승철 배우는 영화 교섭(2023년 작)부터 JTBC 드라마 쌍갑포차(2020년 작),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2020년 작)와 머니게임(2020년 작)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희곡: 연극배우를 만나다' 프로그램은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접수가 진행 중이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호성 상임이사는“희곡에 대해 시민들이 쉽게 접하고, 재미를 느끼기 위해 특별 프로그램 연극배우와의 토크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 해 산책도서관에서 상주작가와 함께 문학의 즐거움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