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경상국립대 직원 단체들 ‘영화로 하나 되는 GNU’ 행사 개최

무원직장협의회, 전국대학노조 경상국립대지부, 조교노조 경상국립대지회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30 [16:25]

경상국립대 직원 단체들 ‘영화로 하나 되는 GNU’ 행사 개최

무원직장협의회, 전국대학노조 경상국립대지부, 조교노조 경상국립대지회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8/30 [16:25]

▲ 경상국립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 전국대학노동조합 경상국립대지부, 전국국공립대학조교노동조합 경상국립대지회회 회원 200여 명은 8월 29일 저녁 CGV 진주혁신점에서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며 화합을 다졌다.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경상국립대학교 직원 단체들dl 문화행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직원 간 유대를 강화했다.

경상국립대 공무원직장협의회, 전국대학노동조합 경상국립대지부, 전국국공립대학조교노동조합 경상국립대지회는 8월 29일 저녁 CGV 진주혁신점에서 영화를 단체관람하며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국립대 교직원 200여 명이 참가했으며 권진회 총장도 함께했다.

권진회 총장은 “총장에 취임하면서 ‘웃으며 일하는 따듯한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라고 말하고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극장에서 스트레스를 풀면서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경상국립대 직원 단체들은 “영화 관람을 통해 일상 업무에 지친 교직원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문화생활을 향유하며 직원 단체 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라고 말하고 “직원 단합 등 대학의 주요 행사를 공동으로 주관하며 대학발전에 기여하는 직원단체가 될 것을 다짐한다.”라고 강조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