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울진해경,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 행사 실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6:00]

울진해경,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 행사 실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10 [16:00]

▲ 울진해경,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 행사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울진해양경찰서(서장 배병학)는 9월 10일,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맞이하여 업무유공자 포상 및 직원들과 소통·화합의 장을 가졌다고 밝혔다.

먼저, 기념식에서는 울진해양경찰서 배병학 서장을 비롯한 내부 직원과 해양경찰 업무발전에 공헌한 외부 감사장 대상자 5명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묵묵히 맡은 소임을 성실하게 수행한 경비구조과 경감 심재종(해양수산부장관), 해양안전과 경장 정지환(해양경찰청장), 장비관리운영팀 순경 노신욱(동해지방해양경찰청장), P-80정 순경 박승민(울진해양경찰서장)이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평소 해양경찰업무에 관심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협조를 아끼지 않은 외부 감사장에는 정책자문위원 김낙빈(해양수산부장관), 안동일보 대표 김윤길(해양경찰청장), ㈜해안종합건축사사무소 상무 공윤식, ㈜명보아이앤씨 이사 윤경욱, 민간해양구조대 임옥순(울진해양경찰서장) 등 5명이 수여받았다.

이어서 남울진 문화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소통·화합을 위한 한마음 행사에서는 팀 빌딩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전 직원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고, 울진해양경찰서 홍보대사 가수 풍금이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축하하는 공연을 펼쳐 참석한 해양경찰 직원들을 응원하고 사기를 북돋았다.

배병학 울진해양경찰서장은 “제71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식은 대한민국 해양주권과 안전을 수호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 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강화된 팀워크를 발휘하여 우리 해양경찰의 존재 이유인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