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경상북도의회 이칠구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지역아동센터 위문ㆍ격려

지역아동센터 맞춤형 생필품 기증으로 사랑의 온기 전해

임창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5:09]

경상북도의회 이칠구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지역아동센터 위문ㆍ격려

지역아동센터 맞춤형 생필품 기증으로 사랑의 온기 전해
임창수 기자 | 입력 : 2024/09/12 [15:09]

▲ 이칠구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지역아동센터 위문ㆍ격려


[한국산업안전뉴스=임창수 기자] 이칠구 경상북도의회 의원(국민의힘, 포항)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포항시 남구 장기면에 위치한 ‘양포행복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이 의원은 일괄적인 물품기부보다 지역아동센터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기 위해 사전조사를 진행한 후, 센터에 필요한 휴지, 종이컵, 간식 등을 구매해서 전달하고 센터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칠구 의원은 “지역사회 내 아동의 돌봄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한 지역아동센터와 종사자들의 수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경북의 미래인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양포행복한지역아동센터은 “추석을 앞두고 직접 방문해 주셔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고 아동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경상북도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