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중간보고회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1 [06:43]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중간보고회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1 [06:43]

▲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중간보고회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가 지난 10일 브리핑실에서 연구활동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는 고상순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김상희(간사), 추윤구, 고양석, 김상배, 신진호, 최일환 연구위원이 함께 환경보호 및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광진형 지속가능발전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결성하였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지난 6월 발대 이후 ‘환경캠페인 추진 논의를 위한 간담회’ 및 환경캠페인 ‘한강지킴 그린워킹’ 개최, 국립생태원 지방 비교시찰 등 다양한 연구 활동에 대한 경과를 공유했다.

이어진 토론에서는 타 기관 현장방문과 간담회, 연구단체 주제 관련 조례 공동발의 등 향후 계획에 대한 적극적인 논의가 진행되었다.

고상순 대표위원은 “우리 연구단체는 그동안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환경, 경제, 사회문화의 조화로운 지속가능 발전 방안을 모색해 왔다”라며, “이번 중간보고회를 통해 연구 방향을 수정・보완하며 의미 있는 연구 결과를 도출하여 광진구민과 미래세대에 깨끗하고 풍요로운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