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충청남도의회제273회 임시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천호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4:51]

충청남도의회제273회 임시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천호영 기자 | 입력 : 2024/10/17 [14:51]

▲ 충청남도의회제273회 임시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한국산업안전뉴스=천호영 기자]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는 제273회 임시회 현장방문을 17일과 18일 이틀간 실시, 지역 내 다양한 민생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황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대상지는 9개소로, 1일차에는 ▲안양골 영농조합(배 영농조합) ▲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스마트팜 재배농가(만나농장) ▲농업용 냉난방기 설치농가(딸기노리터) ▲하늘그린 천안포도연구회(씨알농원), 2일차에는 ▲제3일반산업단지 폐수처리장 ▲성정시장 ▲그린스타트업타운 ▲천안시 동물보호센터이다.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강성기, 부위원장 정선희, 김길자, 배성민, 김철환, 복아영, 이지원 의원)의 이번 현장방문은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원회는 각 현장에서 제기된 문제점과 개선 요청 사항을 귀담아듣고, 실효성 있게 정책에 반영할 방법을 검토하고자 한다.

강성기 위원장은 “농가 및 산업단지 등의 현장 상황을 자세히 파악하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어려운 경제상황 지속에 따른 생활물가 점검과 폭염에 따른 과수 피해 상황 점검 등 민생을 살피고 실질적인 지원을 검토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