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원시 알록달록 가을느낌 가득, 남원 지리산 허브밸리에 가을꽃 만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2:19]

남원시 알록달록 가을느낌 가득, 남원 지리산 허브밸리에 가을꽃 만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8 [12:19]

▲ 남원시 알록달록 가을느낌 가득, 남원 지리산 허브밸리에 가을꽃 만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남원시 지리산 허브밸리가 가을빛으로 가득 물들고 있다.

지리산 허브밸리에는 가을을 맞아 진입광장과 원형 광장 1.2ha 면적에 3색 국화 화단을 조성하여 방문객들에게 화사한 경관을 뽐내고 포토 존을 만들어 가족,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4ha 규모의 경관 부지에는 황화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방문객들에게 지리산의 경치와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허브밸리 내에는 열대식물원, 지리산 자생식물 압화관, 야생화 사진 전시관과 자작나무 숲 등이 조성돼 있으며, 스탬프투어, 식물정원 해설 투어(예약제)와 도자기 화분 꽃 심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또한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 나들이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지난 8월 운영을 시작한 워케이션 시설은 복합토피아관에 위치하여 허브밸리의 경관을 배경으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허브밸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탁 트인 가을 경관을 느끼며 일할 기회를 제공한다.

남원시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리산 허브밸리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며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