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숙희,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이별이 이렇게 힘들 거라고’ 오늘(28일) 발매!

이태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08:35]

숙희,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이별이 이렇게 힘들 거라고’ 오늘(28일) 발매!

이태순 기자 | 입력 : 2024/10/28 [08:35]

▲ [사진 제공: 나인원 나인뮤직]


[한국산업안전뉴스=이태순 기자] 가수 숙희가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로 작품에 감동을 불어넣는다.

숙희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이별이 이렇게 힘들 거라고’를 발매한다.

‘이별이 이렇게 힘들 거라고’는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풀어낸 곡으로, ‘이별이 이렇게 힘들 거라고 이렇게 오랫동안 아픈 거라고/정말 마지막일 거라는 그 마음이 또 이렇게 미치게 힘들 줄은 몰랐어’처럼 애절한 심정을 나타낸 가사가 여운을 남긴다.

특히 감성 발라더로 정평이 나 있는 숙희가 가창자로 참여했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절절한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Wannabe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다수의 웹툰과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김제이미, 이한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숙희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이별은 이렇게 힘들 거라고’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