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북구청 민족통일 대구북구협의회, 화합과 즐거움의 한마당 제26회 민족통일 노래자랑 및 경로위안잔치성황리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12:38]

북구청 민족통일 대구북구협의회, 화합과 즐거움의 한마당 제26회 민족통일 노래자랑 및 경로위안잔치성황리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07 [12:38]

▲ 제26회 민족통일 노래자랑 및 경로위안잔치성황리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민족통일 대구북구협의회는 지난 11월 5일 오후 2시 북구청소년회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제26회 민족통일 노래자랑 및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평화통일 확산과 기반조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 온 회원들을 격려하고 우리 민족의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어르신들 간 소통과 교류를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내빈 및 북구 관내 어르신 18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는 어울림 한마당으로 초청가수 공연과 어르신 노래자랑 대회, 경품권 추첨 등으로 꾸며져 흥겨운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윤영자 회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올바른 통일관 정립과 통일의 당위성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이 자리를 통해 어르신들이 서로 마음을 함께 나누고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가지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평화통일 기반 조성을 위해 노력한 민족통일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교류와 소통을 통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