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증평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개최... 70가구에 온정 전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14:56]

증평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개최... 70가구에 온정 전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12 [14:56]

▲ 증평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개최... 70가구에 온정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증평종합사회복지관은 12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증평정육식당, 본푸드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사랑나눔봉사회(회장 이미숙)와 새마을문고중앙회 증평군지부 회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이날 정성스럽게 만든 김장김치를 지역 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가구 등 총 70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오종식 관장은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랑나눔봉사회 이미숙 회장은 “이번 김장나눔이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마을문고중앙회 증평군지부 강미영 회장도 “회원들의 정성스런 손길로 담은 김장김치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종합사회복지관은 사랑나눔봉사회 회원들의 봉사로 매주 화요일 저소득 아동 20가정에 밑반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