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한국타이어 지원 통해 복지만두레방 리모델링 실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3:03]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 한국타이어 지원 통해 복지만두레방 리모델링 실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1 [13:03]

▲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첫 번째 열 왼쪽 네 번째)과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사진 첫 번째 열 왼쪽 세 번째), 그리고 지역주민들이 신탄진동 복지만두레방 리모델링 준공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은 21일 신탄진동 복지만두레방 리모델링 준공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탄진동 복지만두레 회원들은 복지만두레방에서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밑반찬 만들기 사업 ‘밥심지킴이’를 운영해왔으나, 여름철 더위와 겨울철 수도 동파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의 후원을 통해 이번 리모델링을 진행하게 됐다.

이준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장은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힘쓰고 계시는 신탄진 복지만두레 회원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태종 신탄진동장은 “리모델링 공사를 후원해 주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대전공장에 감사 말씀을 드린다”라며 “그동안 추위와 더위, 비바람 속에서 밑반찬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셨던 복지만두레 회원분이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지역 사회에 더 많은 선한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