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따뜻한 나눔, 겨울 이불 기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1 [13:21]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따뜻한 나눔, 겨울 이불 기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1 [13:21]

▲ 평창군시설관리공단,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0일 평창시니어클럽(관장 안상용)이 운영하는 평창공공이불빨래방에 겨울 이불 30채를 기탁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은 이날 평창공공이불빨래방을 방문하여 겨울 이불 30채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마련됐다.

평창공공이불빨래방은 평창군 관내 기초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등 350세대의 이불을 수거하여 무료로 세탁 후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경제적, 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위생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기탁식에 이어 최순철 이사장을 포함한 공단 임직원 4명은 직접 이불 빨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들은 세탁기 작동부터 건조, 정리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최순철 이사장은 "추운 겨울,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평창시니어클럽 안상용 관장은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겨울 이불과 봉사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우리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평창군시설관리공단의 겨울 이불 기탁과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에 큰 의미를 더했다. 공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